이슈 정보 & 생활정보

정부24 보조금 나의 혜택 찾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정부24 보조금 나의 혜택 찾기

Money impulse 2023. 8. 4. 10:30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보조금이 엄청 많지만 직접 알아보기도 너무 힘들고 이곳저곳 숨어 있어서 매년 혜택을 놓치고 잊고 지내게 되는데요, 정부에서는 숨은 정부보조금을 찾아주기 위해 보조금 24라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보조금은 적용원칙에 따라 대상자가 신청하지 않는다면 지급 의무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지금이라도 내가 누려야할 내 권리를 찾아 신청하는 것이 어떨까요?

 

정부24 홈페이지 접속

먼저 정부24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하시게 되면 보조금 24 카테고리에서 나의 혜택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나뿐만 아니라 나와 가족이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본인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죄다 누리시기 바랍니다.

 

 

 

 

 

 

 

저는 받을수 있는 혜택이 23개나 있네요, 이 블로그를 작성 하느라 오랜만에 정부24 홈페이지를 들어갔었는데 오히려 제가 놓칠뻔 했네요, 빨리 신청해야 겠습니다^^

 

나의 혜택 누리기

매년마다 사라지고 있는 숨어있는 돈을 사람들이 찾아갈 수 있도록 정부는 숨은 보험 및 국세 환급, 건강보험료 환급,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 서비스 등 다양하게 운영 중 이므로 나의 혜택들은 다 찾아서 받도록 합시다. 우리가 원래 누려야할 권리 였어요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하기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받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기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근로장려금은 열심히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에 대하여 가구원 구성과 총급여액 등에 따라 산정된 근로장려금을 지급함으로써 근로를 장려하고 실질소득을 지원하는 근

glow.impulse200.com